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스마트폰 어플로 쉽게 가능하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스마트폰 어플로 쉽게 가능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하는 방법

 

상품권 사용처가 많이 다양해졌다고는 하지만 현금만큼 상품권이 따라올 수는 없다.

 

연말에 상품권등과 같은 선물을 받으면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백화점에 들리는 것 역시 고민 되는 일 중 하나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신세계상품권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데, 지금부터 어떻게 현금교환을 하는 지 알아보도록 하자.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은 SSG PAY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권면금액 자체를 현금화 할 수 있다.


 

우선 SSG PAY 어플을 다운 받은 뒤 회원가입을 하도록 하자.


 

SSG PAY 가입이 완료 되었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클릭한 뒤 첫 번째 메뉴 라인에 보이는 전환메뉴를 누른다.


 

SSG MONEY 전환 페이지로 이동 되었다면 ‘SSG MONEY로 가져오기란 두번째에 있는 신세계상품권을 선택하도록 하자.

 

선택하면 신세계상품권 현금전환 가능한 상품권 안내를 상세히 해주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상품권 앞면 우측 홀로그램과 뒷면 좌측 은박 스크레치가 있는 상품권에 한하여만 현금전환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다.

 

확인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하면 카메라 실행되며, 뒷면 좌측 상단의 상품권 번호를 촬영 하라고 뜬다.


 

만일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는 직접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 역시 존재하니 인식이 안된다고 당황하지 말자.


 

촬영기능을 이용하면 상품권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PIN번호 입력과 함께 전환 버튼을 누르면 신세계상품권 현금전환이 완료된다.

 

전환 할 경우 취소는 불가능하며 사용처 및 유효기간 등의 이용조건이 SSG MONEY 기준으로 변경되게 된다.

 

이 말인 즉슨 전환하면 가급적 빨리 ‘ATM 출금을 통하여 현금을 뽑아야 된다는 것이다.

 


전환 완료가 되었다면 다시 SSG 어플 메뉴 창의 4번째 란에 보이는 ‘ATM출금을 클릭하자.

 

물론 ATM출금은 ATM기기를 이용해야 되니 ATM기기 앞에서 진행하도록 하자.

 

지금까지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스마트폰 어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다.


추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