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사용처 및 ok캐쉬백 현금 환급 방법

OK캐쉬백 사용처

 

OK캐쉬백은 우리나라에서 오래 된 멤버쉽 포인트 서비스 중 하나다.

 

OK캐쉬백 마크를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없을 만큼 우리 주변에서 OK캐쉬백 가맹점과 적립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막상 OK캐쉬백의 포인트를 적립만 하고 사용하자니 어디서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 막막한 경우가 있다.

 

현재 OK캐쉬백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하여 이전보다 더욱 쉽게 적립이 가능해진 만큼, 어느 정도 포인트가 쌓였다면 현금으로 환급을 받던지 인터넷 구입 등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선택 및 이용 가능하다.

 

지금부터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자


 

OK캐쉬백 사용처


OK캐쉬백 사용처는 위와같이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대신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OK캐쉬백의 가맹점은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며, 해당 가맹점의 리스트는 리스트에 다루기 힘들만큼 다양하게 많다.

 



따라서 좀 더 쉽게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 정보를 찾으려면, OK캐쉬백 홈페이지 메뉴 플레이스를 클릭하여 검색하는 방법이 있다.



플레이스메뉴를 클릭하면 지역 또는 업종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5만개의 OK캐쉬백 가맹점이 존재한다.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홈페이지 메뉴에서 온라인쇼핑 온라인 가맹점메뉴를 클릭하여 접속이 가능하다.

 


온라인 가맹점 메뉴에서 카테고리 별 또는 이름으로 해당 온라인 가맹점 검색이 가능하며, 100여개 이상의 OK캐쉬백 가맹점이 존재한다.

 

OK캐쉬백 현금 환급

 



또한, OK캐쉬백이 5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급 가능한 데, 상환/환급은 OK캐쉬백 홈페이지 메뉴에 ‘MY캐쉬백 포인트메뉴를 클릭하여 존재하는 상환/환급란을 통해서 진행 가능하다.

 

지금까지 OK캐쉬백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다.

 

OK캐쉬백 포인트도 다른 상품권들과 동일하게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니, 본인이 필요한 가맹점에서 꼭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자.

 

추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