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법

 

신용등급은 금융거래에 필수적으로 참고되는 사항이라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본인의 소득이 아무리 많다고 해도, 신용이 좋지 못하면 금융상품 또는 신용카드 생성 등이 힘들 정도라 많은 이들이 신용등급 유지에 신경을 쓰고 있다.

 


신용등급은 1단계에서 10단계까지 존재하며, 자신의 신용형태와 거래기간, 연체 혹은 부채, 신용카드 현금인출 유/무 등과 같은 것들로 인해 결정된다.

 

그럼 내 신용 등급은 어떻게 될까? 마이크레딧에서는 무료신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를 통해서 본인의 신용 등급이 확인 가능하다.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 방법

 


우선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를 위해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홈페이지로 접속을 한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우측 상단에 있는 체험하기버튼을 클릭하자.

 


체험하기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좌측의 메뉴에 전국민 신용조회를 클릭하고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회원/비회원)’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클릭하면 된다.

 

회원일 경우 별다른 아이핀 정보 기입이 필요 없지만, 비회원으로 신용조회를 할 경우, 아이핀을 이용한 본인인증 로그인이 필수다.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는 무제한으로 가능한 게 아니며, 1년에 1,2,3회등을 기간별로 설정하여 신청 가능하다.

 

, 무제한으로 조회가 가능하지 않고 연 3회만 무료로 제공 되는 서비스니 이점 명심하도록 하자.

 


지금까지 마이크레딧 무료신용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다.

 

마이크레딧 무료 신용조회로 본인 신용조회는 앞서 말한 바와 같이 3회에 한해서만 제공되니 너무 자주 신용조회를 하지 않도록 하자.


추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