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살펴보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우리나라의 해외여행의 이용객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며, 이는 저가항공의 영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필자는 국내 제1 항공사인 대한항공을 대부분 이용하고 있는 데, 여기에는 기내 서비스, 허용 가능 캐리어 숫자 및 마일리지 서비스 등이 한 몫을 할 수 있다.

 

현재 모닝캄 회원의 자격을 부여받고 있는 필자의 경우, 타 항공사 보다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기에 자연스럽게 대한항공을 더 자주 이용하고 있다.

 

대한항공의 경우 비행기 티켓을 구매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100% 되는 티켓부터 70% 또는 그 이하, 적립하지 않음 등의 옵션에 따라 티켓 금액이 달라진다.

 

만일 대한항공을 자주 이용한 여행객이라면, 어느정도 마일리지가 모였을 것이며 해당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있어 미리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

 

먼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은 크게 항공권 예매 및 좌석 업그레이드 등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다.


 

위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로 평수기, 성수기, 국가 및 좌석별로 마일리지 공제액이 다 다른 것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앞서 언급 한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의 경우 역시 해당 국가 및 평수기, 성수기에 따라 공제 되는 마일리지가 다르다.


 

개인적으로는 마일리지를 잘 모아두었다 장거리 비행을 할 경우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지금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추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